SOOKMYUNG WOMEN’S UNIVERSITY

커뮤니티

  • 홈
  • 커뮤니티
  • Q&A

Q&A

문의드립니다
  • 2025.08.08
  • View. 978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,

제가 전문학교 2년 & 세종사이버대 4년제를 졸업하고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학위와 2급을 취득하고 싶은데

최종학력에 따라서 학점이수가 다르다고 읽었는데 혹시 어떻게 수강신청을 하면 되는지 문의드립니다.

카카오톡문의
카카오톡
1:1 상담하기
QUICK
MEN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