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
제가 전문학교 2년 & 세종사이버대 4년제를 졸업하고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학위와 2급을 취득하고 싶은데
최종학력에 따라서 학점이수가 다르다고 읽었는데 혹시 어떻게 수강신청을 하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