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저는 현재 8월 졸업을 앞두고 있는 아동학과 학생입니다.
졸업예정증명서(학위수여예정증명서)가 필요한데, 어디에서 발급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.
인터넷 검색 중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을 통해 발급받는다는 안내를 보았는데 첨부파일과 같은 문구가 떠서요!
혹시 잘못된 경로로 신청할 경우 교육부장관 명의로 학위를 받게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되어 문의드립니다.
답변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