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다름이 아니라 학위이수건에 대해 상담을 하고 싶은데요. 제가 지금 학점은행제로 수업을 듣고 있긴한데 대학교명이의 학위를 이수하려면 정확하게 제가 이수해야하는 점수가 몇 학점이며 전문학사를 취득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는것이 좋은건지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보고싶습니다. 대략 이야기는 들었으나 다시한번 정확하게 플렌을 짜보려하니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해서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