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
다름이 아니라 학교 도서관을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로그인해서 들어가야할지요,
학번과 생년월일을 등록하라고 하는데 맞지 않는다고 나오더라구요. 어떻게 하면 도서관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