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전에 학교를 다녔습니다.
그때 부득이하게 실습을 못해서 실습과 실습하면 들을 수 있는 필수 강의를 못 들어 졸업할 때 보육교사 자격증 2급을 수여하지 못 하였습니다.
혹시 다시 자격증 수여를 하고싶은데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하나요?
만약 그중 몇가지만 들어야한다면 몇개를 듣고 수강료는 대략 얼마나 드는지 알 수 있을까요?